상단여백
HOME 생활경제 생활
스메그코리아, 레트로 감각 살린 핸드블렌더 출시기능과 디자인 겸비… 360도로 회전하는 ‘스피드 컨트롤 기능’ 장착

[머니데일리 김민혜] 이탈리아 스타일 가전 스메그(SMEG)코리아는 레트로 스타일의 소형가전 '핸드블렌더'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.

스메그(SMEG)코리아가 새로 출시한 레트로 스타일의 핸드블렌더 'HBF02'. 사진=스메그 코리아
스메그(SMEG)코리아가 새로 출시한 레트로 스타일의 핸드블렌더 'HBF02'. 사진=스메그 코리아

스메그만의 디테일을 담은 ‘50년대 레트로 스타일 라인’으로 출시되는 ‘핸드블렌더(HBF02)’는 곡선이 강조된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. ‘미세한 단계 조절’, ‘높은 파워로 인한 강한 분쇄력’, ‘튐 방지 기술을 탑재한 블렌더 샤프트’ 등 다양한 기능도 겸비했다.

360도로 회전하는 ‘스피드 컨트롤 기능’을 장착해 보다 쉽고 완벽한 블렌딩이 가능한 스메그 핸드블렌더는 최대 5단계로 설정이 가능하며, 다이얼 방식으로 되어 있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. 또 분리형 칼날과 비커 등 조립도 간편하며, 식기세척기를 이용해 세척이 가능한 BPA-Free 트라이탄 친환경 비커로 구성되어 있다.

핸드블렌더 본체는 위생적이며 견고한 스테인레스 재질로 설계됐으며 내구성이 뛰어나 장기간 고장 없이 사용할 수 있다.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핸들에는 미끄럼방지 실리콘을 적용해 그립감을 높이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.

‘FLOW BLEND’ 시스템이 적용된 핸드블렌더 HBF02는 음식 재료를 보다 빠르고 고르게 혼합할 수 있다. 또한 블렌더 샤프트는 2중 칼날을 보호해주고 튐 방지 기술을 적용하여, 블렌딩 중에도 음식 재료가 튀지 않고 곱게 갈리도록 도와준다. 함께 제공되는 ‘다지기 초퍼’나 감자 으깨기 액세서리를 사용해 채소, 감자 등을 으깨거나 달걀, 크림 등을 휘젓는 등 다양한 요리에 사용할 수 있다.

스메그코리아는 핸드블렌더 출시를 기념해 14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사전예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.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정가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, 사전예약 구매 고객 중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 모두에게 핸드블렌더 전용 거치대가 증정된다.   

스메그코리아 관계자는 "핸드블렌더는 스메그만의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레트로 소형가전 제품으로, 주스부터 이유식, 베이킹 등 다양한 요리에 사용할 수 있다"며 "특히 스메그 특유의 아이코닉 디자인과 컬러풀한 색상으로 인테리어 가전제품으로도 제격이다"고 말했다.

레트로 스타일 핸드블렌더는 6월 1일부터 스메그코리아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.

김민혜 기자  kmh@sporbiz.co.kr

<저작권자 © 머니데일리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>

김민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
icon인기기사
기사 댓글 0
전체보기
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.
여백
여백
여백
여백
여백
생활속 꿀팁
여백
Back to Top